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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합동민원센터 중장기 발전방안 마련(정부합동민원센터 운영효과 분석)을 위한 민원상담 신청인 대상 설문조사 실시 공고

  • 작성자김남영
  • 게시일2021-09-28
  • 조회수1,052

<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1-25>

 

정부합동민원센터 중장기 발전방안 마련(정부합동민원센터 운영효과 분석)을 위한 민원상담 신청인 대상 설문조사 실시 공고

 

국민권익위원회(정부합동민원센터) 방문전화온라인 채널을 통해 민원상담 신청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환류하여 향후 정부합동민원센터 중장기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설문조사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929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조사기간

상담신청인 대상 SMS 연계 온라인 설문기간 : 2021. 9. 29. ~ 2021. 11. 1.

조사목적

정부합동민원센터가 방문전화온라인 채널을 통해 민원상담하는 업무에 대한 효과 등 설문조사

조사결과 활용

정부합동민원센터 중장기발전방안 마련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위탁 수행자 : ()한국평가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방문전화온라인 채널을 통해 민원상담 고객 대상 온라인(전화) 설문 및 분석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받는 자 : ()한국평가원(대표 신원부)

제공기간 : 2021. 9. 29. ~ 2021. 11. 1.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18조제4,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26조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설문조사 용역을 위함

제공항목 : 민원제목, 민원인·대리인의 성명 및 연락처
   ※ 제공된 자료는 설문조사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조사 완료 후 제공된 자료는 폐기 조치함
   ※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평가원 02-3278-8598  국민권익위원회 고충상담기획과 김남영 사무관 02-2100-502

   ※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10-8977-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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