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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민원 동향과 더불어 국민참여 플랫폼 ‘국민생각함’ 및 ‘국민콜110(정부민원안내)’ 동향도 함께 수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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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17개]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번호  제    목 담당부서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7 [주간동향] 제475호(7.9-7.15.) 민원정보분석과 최상권  18-07-18 20
16 [주간동향] 제474호(7.1.-7.8.) 민원정보분석과 최상권  18-07-11 9
15 [6월 동향] 장마철에는 어떤 민원이 많이 발생할까요? 민원정보분석과 최상권  18-07-10 801
14 [주간동향] 제472호(6.21.-6.27.)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6-29 5
13 [주간동향] 제471호(6.14.-6.20.)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6-22 4
12 [주간동향] 제470호(6.7.-6.13.)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6-15 4
11 [5월 동향] 증가하는 톨게이트 사고, 무엇이 문제일까? 민원정보분석과 최상권  18-06-12 723
10 [주간동향] 제468호(5.24.-5.30.)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6-01 4
9 [주간동향] 제467호(5.17.-5.23.)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5-25 5
8 [주간동향] 제466호(5.10.-5.16.)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8-05-18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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