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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민원 동향과 더불어 국민참여 플랫폼 ‘국민생각함’ 및 ‘국민콜110(정부민원안내)’ 동향도 함께 수록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목록

[전체 97개]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번호  제    목 담당부서 게시자 게시일 조회수
9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5호, 2019.12.2.~12.8.)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19-12-11 2
9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44호(11월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2-05 80
9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3호, 2019.11.18.~11.24.)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1-27 130
9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2호, 2019.11.11.~11.17.)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1-20 126
9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1호, 2019.11.4.~11.10.)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1-13 125
9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40호(10월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1-06 178
9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9호, 2019.10.21.~10.27.)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0-30 287
9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8호, 2019.10.14.~10.20.)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0-23 157
8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7호, 2019.10.7.~10.13.)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0-16 184
8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6호(9월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김성도  19-10-08 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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