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형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민권익위원회는 인터넷 보안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형 익스플로러는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공지사항

2017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탭구분
일반공지
게시자
이하윤
작성일
2017-04-03
조회수
9,714
게시물 상세내용
<국민권익위원회 공고 제2017 - 10호>
 

2017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위원회 주요 민원업무의 처리 후 당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환류함으로써 고객중심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2017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와 고객의 의견은 향후 우리 위원회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 조사기간
 
 ○ 민원인 대상 전화설문기간 : 2017. 4. 6. ~ 2017. 12. 26.
 
□ 조사목적
 
 ○ 고충민원, 행정심판, 상담민원 및 일반민원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성과평가 반영 등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민원인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민원업무 관련 고객의 소리 취합 및 분석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17. 4. 6. ~ 2017. 12. 26.
 
 ○ 법적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26조 및 「국민권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제7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민원만족도 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민원제목(행정심판의 경우 사건명), 민원인·대리인(행정심판의 경우 청구인)의 성명 및 연락처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278-8596
                                 국민권익위원회 감사담당관실 주무관 정철우 044-200-7093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2-3276-9705, 010-3070-0309
 
 
게시글 댓글쓰기
페이지 평가
콘텐츠 관리부서
행정관리담당관 
전화번호
044-200-7144(장애문의) 
이메일
kwpark73@korea.kr(장애문의) 
Q.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