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형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민권익위원회는 인터넷 보안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형 익스플로러는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뉴스(현장행보)

2019 제주도 '청렴문화제' 개막

게시자
이기환
게시일
2019-06-24
조회수
515
게시물 상세내용
2019 제주도 '청렴문화제' 개막
 
1. 2019 제주도 '청렴문화제' 개막
제주도 청렴문화제가 19일 제주 연동 설문대여성문화회관에서 막을 올렸다. 개막식에는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 원희룡 제주도지사를 비롯 28개 청렴사회 민관협의회 참여 기관단체장, 공직자, 도민 등이 참석했다. 이날부터 23일까지 닷새간 도 일원에서 열리는 문화제에서는 청렴사회협약, 국민권익위원장 청렴특강을 시작으로 청렴 콘서트·영화·워크숍·문화존 등 다양한 청렴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사진은 청렴협약을 마친 참석자들이 어린이들로부터 전달받은 청렴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렴엽서 건네받는 박은정 위원장과 원희룡 제주도지사
 
2. 청렴엽서 건네받는 박은정 위원장과 원희룡 제주도지사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왼쪽)과 원희룡 제주도지사가 19일 제주 연동 설문대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2019 청렴문화제 개막식에서 어린이들로부터 손수 적은 청렴 글귀가 담긴 엽서를 건네받고 있다.
 
청렴특강 하는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
 
3. 청렴특강 하는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
박은정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이 19일 제주 연동 설문대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2019 청렴문화제 개막식에서 '정부의 반부패 정책과 변화하는 국민의식'을 주제로 청렴특강을 하고 있다.
게시글 댓글쓰기
페이지 평가
콘텐츠 관리부서
운영지원과 
전화번호
044-200-7172 
전자우편
kyg2508@korea.kr 
Q.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