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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민원 동향과 더불어 국민참여 플랫폼 ‘국민생각함’ 및 ‘국민콜110(정부민원안내)’ 동향도 함께 수록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목록

[전체 152개]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번호  제    목 담당부서 게시자 게시일 조회수
152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1호, 2021.1.11.~1.17.)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1-01-20 14
151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0호, 2021.1.4.~1.10.)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1-01-13 178
150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9호, 2020년 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1-01-06 130
149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8호, 2020.12.21.~12.27.)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2-30 138
148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7호, 2020.12.14.~12.20.)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2-23 133
147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6호, 2020.12.7.~12.13.)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2-17 190
146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5호, 11월 동향) 민원정보분석과 강병희  20-12-09 203
145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4호, 2020.11.23.~11.29.)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2-02 197
144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3호, 2020.11.16.~11.22.)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1-25 187
143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2호, 2020.11.9.~11.15.)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11-18 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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