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형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민권익위원회는 인터넷 보안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형 익스플로러는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유게시판

 

이곳은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고 상호 토론하는 공간이므로 게시된 글에 대해 별도로 답변하지 않으니 민원을 신청하고자 하는 분은 국민신문고(바로가기)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또한 청탁금지법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청탁금지의 "설명·홍보자료" 배너를 클릭하신 후 청탁금지법 문의(바로가기)나 부패방지 메뉴의 부패방지 자료-청탁금지법에서 청탁금지법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신공격, 비방, 욕설,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권리자의 허락 없이 복제 또는 게시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또한, "공익·홍보·비영리 목적의 이용", "해당 기관에 대한 신문기사의 이용", "저작물의 일부분의 이용" 등의 경우, 법에서 별도의 면책 규정을 두고 있지 않으므로 허락없이 이용했다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며,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허위사실 유포인가? 거짓주장인가?) 를 밝혀주십시오

게시자
이천곤
작성일
2017-12-01
조회수
126
게시물 상세내용
(허위사실 유포인가? 거짓주장인가?) 를 밝혀주십시오

삼성화재가 보험범죄를 이용 이익을 챙긴 것은 경천동지(驚天動地)할 일입니다



2017. 11. 16. 삼성화재가 또다시 언론에 거짓을 유포

2006. 8. 18. 이연행 사기 사건을 덮으려하고 있는 허위사실의 문자들

【누군가 거짓말을 하겠지 .. ㅎㅎ 대법, 청와대, 소비자원, 금감원, 언론 .. 다 갔던 건이야 말바꾸기 시작하면 레전드급이여..

아무리 내가 사측이라지만 거짓말 하겠나 ..】




더 이상 삼성화재로부터 기만 농락당하여 억울한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보험금을 노리고 이연행이가 기획 고의한 2006. 8. 18. 사기사건 처리과정에서 보험자 삼성화재보험의 행태.

삼성화재가 사고처리규정 보험업법을 위반한 보험계리및 손해사정행위를 하여서 이익을 챙긴 것에 대한 철저한 조사 사실확인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보험범금을 노린 사기꾼, 동조한 사무장병원, 대학병원의 범죄행위를 이용 , 사고처리규정 보험업법을 위반한 보험계리및 손해사정행위로 보험료산출의 원칙을 위반 하여서 지급준비금제도를 악용 보험료 강취로 중소기업은 학살 시켜버리고, 법인세 및 경감으로 막대한 이익을 챙겨온 삼성화재보험이 우월적 힘과 권력을 이용 수단 방법을 가리지않고 청와대, 금융감독원, 경찰, 검찰, 법원, 언론들을 꼭 이렇게 기만 농락하여서 범죄 사실들을 덮어왔었던 삼성화재보험입니다 거짓말과 속임수에 능하고, 극도로 포학하고 잔인한 지능적이고, 악랄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전혀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삼성화재보험입니다
게시글 댓글쓰기
의견쓰기

 

페이지 평가
콘텐츠 관리부서
혁신행정담당관 
전화번호
044-200-7144(장애문의) 
이메일
kwpark73@korea.kr(장애문의) 
Q.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