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형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민권익위원회는 인터넷 보안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형 익스플로러는 속도저하, 해킹, 악성코드 감염의 원인이 되어 더이상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유게시판

 

이곳은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고 상호 토론하는 공간이므로 게시된 글에 대해 별도로 답변하지 않으니 민원을 신청하고자 하는 분은 국민신문고(바로가기)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또한 청탁금지법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청탁금지의 "설명·홍보자료" 배너를 클릭하신 후 청탁금지법 문의(바로가기)나 부패방지 메뉴의 부패방지 자료-청탁금지법에서 청탁금지법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신공격, 비방, 욕설,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권리자의 허락 없이 복제 또는 게시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또한, "공익·홍보·비영리 목적의 이용", "해당 기관에 대한 신문기사의 이용", "저작물의 일부분의 이용" 등의 경우, 법에서 별도의 면책 규정을 두고 있지 않으므로 허락없이 이용했다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며, 저작권법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집단 폭행 강간을 당한 것입니다

게시자
이천곤
작성일
2018-03-06
조회수
173
게시물 상세내용
집단 폭행 강간을 당한 것입니다

● 금융감독원 상품감독국 남경엽이의 2014. 3. 4.의 良心說明 (녹취록)
 
69,350원으로 법적 상태인 이연행에게, 조선대학병원의 날짜를 거짓 한 (주)패밀리와는 무관한 허위 진단서를 이용 준비금 537,718,619원을 과장 보험개발원에 제공한 것은, 삼성화재가 사고처리규정 보험업법(102조 3, 129조, 184조, 189조, 시행규칙 94조)를 위반 보험계리 및 손해사정행위를 거짓 한 것이라고, 지급준비금제도를 악용한 것이라고, 본 사건 감독자 남경엽이가 자진한 良心說明입니다. 하여 삼성화재보험은 업무정지(6개월 이내), 등록 취소 를, 담당자들은 보험업법 제204조(벌칙) ①② 보험계리사나 손해사정사에게 제1항제7호부터 제9호까지의 규정에 따른 행위를 하게 하거나 이를 방조한 자는 정범에 준하여 처벌한다. 근거 엄벌하여야 함에도 이를 묵인 묵살 방조 남경엽이를 다른 부서로 쫓아버리고, 상품 감독국을 폐쇄해 버린 것은, 보험금을 노린 이연행과 조선대학병원을 보호 이용하여서 (주)패밀리의 보험료를 강취 법인세 및 세무감면으로 막대한 이익을 챙긴 삼성화재를 비호하기 위한 것으로서, 진웅섭 금융감독원장은 아주 나쁜 사람입니다.
 
1. 감독자 남경엽이는 그것이 잘못된 것이지( 69,350원으로 2007가단27804으로법적 상태였었던 이연행에게 조선대학병원의 날짜를 거짓 한 허위 진단서를 이용 준비금 537,718,619원을 과장한 것, 즉 사고처리규정 보험업법을 위반하여 보험계리 및 손해사정행위를 하여서 (주)패밀리의 보험요율(250%) 및 보험료(10억원+α를 산출 한 것 )라고 설명하여 주었었습니다2. 감독자 남경엽이는그것을 갖다 쓰는 게잘못된 거죠 ( 부적정한 이 연행이의 지급준비금 537,718,619원을 보험개발원에 제공하여 2007~2009까지 (주)패밀리의 단체 할인할증에 이용한 것이, (주)패밀리의 종합보험료를 10억 원+ α (보험요율 250%로 과장 강취한 것)이라고 설명하여 주었었습니다 3. 남경엽이는 예 예라고, 위 설명이 법 보다 더 정확함을 재확인하여 주었었습니다

● 남경엽이가 자진한 2014. 03. 04.의 양심 설명은 삼성화재보험 임·직원, 보험설계사, 보험대리점, 보험 중개사, 손해사정사 및 보험 계리사 등 보험 관계 업무 종사자가 보험업법 제102조의 3(보험 관계 업무 종사자의 의무)을 위반한 숫자(계리) 놀음을 한 증거로서 삼성화재보험은 업무정지(6개월 이내), 등록 취소되어야 합니다.
게시글 댓글쓰기
의견쓰기

 

페이지 평가
콘텐츠 관리부서
혁신행정담당관 
전화번호
044-200-7144(장애문의) 
이메일
kwpark73@korea.kr(장애문의) 
Q.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