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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소식

2018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 작성자최홍석
  • 게시일2018-04-04
  • 조회수15,000

<국민권익위원회 공고 제2018 - 24>

 

2018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추진배경

 

 ○ 위원회 주요 민원업무의 처리 후 당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환류함으로써 고객중심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2018년 국민권익위원회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만족도 측정 결과와 고객의 의견은 향후 우리 위원회 행정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여 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조사기간

 

 ○ 민원인 대상 전화설문기간 : 2018. 4. 6. ~ 2018. 12. 26.

 

조사목적

 

 ○ 고충민원, 행정심판, 상담민원 및 일반민원 업무에 대한 만족도조사

 

조사결과 활용

 

 ○ 민원업무 및 행정서비스 개선방안 마련, 내부 성과평가 반영 등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위탁 수행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민원인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민원업무 관련 고객의 소리 취합 및 분석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18. 4. 6. ~ 2018. 12. 26.

 

 ○ 법적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26조 및 국민권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7조의3

 

 ○ 제공목적 :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민원만족도 조사 용역을 위해 제공

 

 ○ 제공항목 : 민원제목(행정심판의 경우 사건명), 민원인·대리인(행정심판의 경우 청구인)의 성명 및 연락처

 

  ※ 동 자료는 설문조사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조사 완료 후 관련 자료는 폐기조치

  ※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278-8598

   국민권익위원회 감사담당관실 최홍석 사무관 044-200-7092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2-3276-9705, 010-6749-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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