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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지자체 등 고충민원 민원인 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 작성자박창윤
  • 게시일2018-09-06
  • 조회수3,423

<국민권익위원회 공고 제2018-60호>

 


2018년 지자체 등 고충민원 민원인 만족도 조사 실시 공고

 

 
□ 추진배경

  ○ 지자체 등의 고충민원 처리 역량을 증진하고 고충민원 해결 노력과 책임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고충민원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 조사를 실시

  ○ 실시 결과는 2018년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반영되며,

      각 지자체 등의 고충민원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활용

 


□ 조사기간

  ○ 민원인 대상 전화설문기간 : 2018. 9. 10. - 11. 30.

 

 

□ 조사기관 및 위탁 수행자

  ○ 조사기관 : 국민권익위원회

  ○ 위탁 수행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충민원 민원인 대상 전화 설문조사 및 결과 분석

    ※ ‘18년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위탁수행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제공받는 자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김종립)

  ○ 제공기간 : 2018. 8. 24. - 12. 31.

  ○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제4항,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42조,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15호

 ○ 제공목적 : 지자체 등의 고충민원 처리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 측정을 위한 전화설문조사(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위탁)에 이용

 ○ 제공항목 : 지자체 등이 1년간(’17. 7. 1. - ’18. 6.30.) 처리한 고충민원과 관련하여 각 지자체 등으로부터 제출받은
                   고충민원 제기 민원인의 성명, 전화번호

     ※ 동 자료는 만족도 조사 수행의 목적으로만 활용하고, 조사완료 후 관련자료(민원인 성명, 전화번호)는 폐기조치

     ※ 만족도조사 관련 문의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콜센터 02-3278-8500

   - 업무담당자 :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 사무관 박창윤 044-200-7320

     ※ 설문조사 발신전화(발신전용) : 02-3276-9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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