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26 | (안양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20 | |
25 | (안양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61 | |
24 | (안양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06 | |
23 | (시흥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43 | |
22 | (안양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03 | |
21 | (시흥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19 | |
20 | (시흥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96 | |
19 | (시흥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88 | |
18 | (시흥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39 | |
17 | (시흥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51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