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15/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26 (안양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안양시) 2016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20
25 (안양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안양시) 2015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61
24 (안양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안양시) 2014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06
23 (시흥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9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 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43
22 (안양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안양시) 2013년 민원옴부즈만 운영보고서.zip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03
21 (시흥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7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19
20 (시흥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6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96
19 (시흥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5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88
18 (시흥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4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39
17 (시흥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시흥시) 2013년 시민호민관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51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