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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제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5-14호)

  • 작성자구민정
  • 게시일2025-10-30
  • 조회수11,388

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5-14호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일반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

1. 채용개요

 - 주간상담사(9:00~18:00) : 1명

 2. 담당업무: 전화 민원상담

3. 일 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원서 접수: 2025.10.30.(목)~2025.11.11.(화).18:00

   - 붙임 공고문에 첨부된 5가지 양식을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 지원서 접수 시 담당자가 접수되었음을 알리는 회신 메일을 드립니다.

 나. 서류합격자 발표: 2025.11.14.(금) 10:00 이후 국민권익위원회,국민콜110 누리집 게시, 합격자 대상 개별 메일 통지 

    - 서류합격자는 면접심사 전 추가 제출 서류(장애인 증명서, 가점요건, 자격 및 경력증빙)를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 서류 제출 시 담당자가 접수되었음을 알리는 회신 메일을 드립니다. 

 다. 면접심사 및 한글타자 시험: 2025.11.20.(목)

 라. 합격자 발표: 2025.11.24.(월)10:00 이후 국민권익위원회 , 국민콜110 누리집에 게시 

 마. 임용예정: 2026.1.1.(목)

4. 담당부서: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고충상담기획과, 02-2110-6508

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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