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46 | (서대문구) 201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12 | |
45 | (상주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45 | |
44 | (상주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14 | |
43 | (상주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73 | |
42 | (화성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93 | |
41 | (화성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69 | |
40 | (화성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41 | |
39 | (화성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391 | |
38 | (화성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13 | |
37 | (파주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65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