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26 | (서울 관악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63 | |
125 | (서울 구로구) 2021.4월~9월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46 | |
124 | (서울 강북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530 | |
123 | (경기도)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88 | |
122 | (울산광역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9 | 384 | |
121 | (경기 남양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8 | 344 | |
120 | (경기 부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8 | 340 | |
119 | (경기 성남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372 | |
118 | (전남 여수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469 | |
117 | (서울특별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641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