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워크숍

  • 국제반부패회의 워크숍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IACC) 워크숍은 “우리가 만들어갈 2030: 진실, 신뢰, 투명성” 주제아래, TI 및 IACC 위원회에서 전 세계 공모를 통해 선정하였습니다.

    워크숍은 시민참여, 신기술, 범죄수익 환수, 내부고발, 방위산업·공공조달·교육·안건 등 분야에서의 반부패 논의 등 다양한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각국 정부, 국제기구, 시민사회, 언론 등에서 공모한 100여개의 워크숍은 각 워크숍의 제안자가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IACC 기간 중에 각종 세션, 영화제, 음악제, 토론, 대화 등에서 언급된 내용과 의견은 연사 및 참가자들의 개인적 견해로 국민권익위원회의 공식적인 견해가 아닙니다

    ※ 국민권익위원회는 연사 및 참가자의 발표 내용과 의견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여부,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워크숍 진행방식

    회의 개최기간(12.1.~4.)과 행사 전후기간(11.30.~ 5.) 동안 약 100여개의 워크숍이 각각 200명 내외의 참석자가 참여하는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각 워크숍 제안자가 회의 패널, 진행 방식, 논의 내용을 직접 기획하는 회의로, 전세계 반부패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반부패 논의를 펼칠 예정입니다.

  • 워크숍 참여방법

    워크숍은 영문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워크숍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영문 홈페이지 내에 워크숍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회의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영문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서비스가 불가하오니, 구글 크롬(Chrom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파이어폭스(Firefox)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구글 크롬
    설치
    MS 엣지
    설치
    파이어폭스
    설치
  • 국민권익위원회 워크숍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정부 대표로서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아래의 워크숍을 주관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ㅇ 청렴 정책의 국가 간 전수 성공사례와 교훈 –한국과 UNDP 공동 협력사업을 중심으로- (회의 시간 :12월 2일 17:00-18:30) ㅇ 코로나-19 방역에서 본 정책과정의 투명성과 신뢰 (회의 시간 :12월 3일 17:00-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