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0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7호, 2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3-21 | 16238 | |
30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6호, 2024.2.26.~3.3.)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3-08 | 21447 | |
30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5호, 2024.2.19.~2.25.)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29 | 24228 | |
30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4호, 1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2-22 | 27324 | |
30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3호, 2024.2.5.~2.11.)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16 | 30171 | |
30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2호, 2024.1.29.~2.4.)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08 | 33451 | |
30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1호, 2024.1.22.~1.28.)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02 | 32466 | |
30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0호, 2023년 연간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1-31 | 29163 | |
29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49호, 2024.1.8.~1.14.)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1-18 | 29208 | |
29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48호, 2024.1.1.~1.7.)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1-11 | 25268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