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64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4호, 3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4-29 | 1012 |
363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3호, 2025.4.14.~4.20.)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25 | 4931 |
36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2호, 2025.3.31.~4.6.)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11 | 18405 |
36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1호, 2025.3.24.~3.30.)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4-04 | 25221 |
36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10호, 2025.3.17.~3.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28 | 32216 |
35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9호, 2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3-20 | 39700 |
35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8호, 2025.3.3.~3.9.)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14 | 45101 |
35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7호, 2025.2.24.~3.2.)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3-07 | 52131 |
35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6호, 2025.2.17~2.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2-27 | 60226 |
35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5호, 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2-19 | 688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