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25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4호, 2023.2.13.~2.1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23 | 17455 |
25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3호, 2023.2.6.~2.12.)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16 | 15318 |
25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2호, 1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3-02-09 | 15334 |
2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1호, 2022년 연간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3-02-06 | 13927 |
2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0호, 2023.1.23.~1.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02 | 13172 |
2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9호, 2023.1.9.~1.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1-18 | 13418 |
2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8호, 2022.12.26.~2023.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1-04 | 12986 |
2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7호, 2022.12.19.~12.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27 | 12709 |
2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6호, 2022.12.12.~12.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22 | 11355 |
2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5호, 2022.12.5.~12.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14 | 104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