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25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6호, 2023.2.27.~3.5.)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기현 | 2023-03-10 | 18211 |
| 25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5호, 2023.2.20.~2.26.)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기현 | 2023-03-02 | 17817 |
| 25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4호, 2023.2.13.~2.1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23 | 17653 |
| 25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3호, 2023.2.6.~2.12.)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16 | 15526 |
| 25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2호, 1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3-02-09 | 15556 |
| 2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1호, 2022년 연간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3-02-06 | 14240 |
| 2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00호, 2023.1.23.~1.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2-02 | 13421 |
| 2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9호, 2023.1.9.~1.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1-18 | 13632 |
| 2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8호, 2022.12.26.~2023.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3-01-04 | 13206 |
| 2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7호, 2022.12.19.~12.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27 | 12949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