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2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6호, 2022.12.12.~12.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22 | 11628 |
| 2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5호, 2022.12.5.~12.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2-14 | 10695 |
| 2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4호, 11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12-09 | 9894 |
| 2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3호, 2022.11.21.~11.27.)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1-30 | 9467 |
| 24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2호, 2022.11.14.~11.20.)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1-24 | 9093 |
| 24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1호, 2022.11.7.~11.13.)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1-16 | 9307 |
| 24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90호, 10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11-09 | 9038 |
| 23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9호, 2022.10.24.~10.30.)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1-02 | 7385 |
| 23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8호, 2022.10.17.~10.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0-26 | 6680 |
| 23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7호, 2022.10.10.~10.16.)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10-19 | 6165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