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22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4호, 2022.7.11.~7.17.)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7-20 | 5049 |
22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3호, 2022.7.4.~7.10.)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7-13 | 4899 |
22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2호, 6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7-06 | 4913 |
22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1호, 2022.6.20.~6.26.)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6-29 | 4951 |
22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0호, 2022.6.13.~6.1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6-22 | 5079 |
21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69호, 2022.6.6.~6.12.)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6-15 | 4774 |
21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68호, 5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6-08 | 4919 |
21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67호, 2022.5.23.~5.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6-02 | 4581 |
21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66호, 2022.5.16.~5.22.)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5-25 | 4826 |
21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65호, 2022.5.9.~5.15.)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5-18 | 4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