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1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3호, 2020.11.16.~11.22.)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25 | 1028 |
1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2호, 2020.11.9.~11.15.)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18 | 975 |
14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1호, 2020.11.2.~11.8.)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11 | 983 |
14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0호, 10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11-04 | 1036 |
14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9호, 2020.10.19.~10.25.)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0-28 | 977 |
13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8호, 2020.10.12.~10.18.)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0-21 | 998 |
13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7호, 2020.10.5.~10.11.)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0-14 | 967 |
13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6호, 9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10-07 | 1073 |
13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5호, 2020.9.14.~9.20.)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9-24 | 1033 |
13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4호, 2020.9.7.~9.13.)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9-16 | 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