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15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8호, 2021.3.1.~3.7.)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3-18 | 1105 |
| 15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7호, 2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1-03-04 | 1287 |
| 15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6호, 2021.2.15.~2.21.)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2-24 | 1236 |
| 15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5호, 2021.2.8.~2.14.)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2-17 | 1329 |
| 15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4호, 2021.2.1.~2.7.)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2-10 | 1228 |
| 15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3호, 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1-02-03 | 1339 |
| 15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2호, 2021.1.18.~1.24.)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1-28 | 1267 |
| 15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1호, 2021.1.11.~1.17.)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1-20 | 1432 |
| 1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00호, 2021.1.4.~1.10.)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1-01-13 | 1503 |
| 1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9호, 2020년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1-01-06 | 1482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