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1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7호, 2020.12.14.~12.20.)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23 | 1195 |
| 1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6호, 2020.12.7.~12.13.)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17 | 1229 |
| 1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5호, 11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12-09 | 1261 |
| 1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4호, 2020.11.23.~11.29.)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2-02 | 1261 |
| 1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3호, 2020.11.16.~11.22.)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25 | 1264 |
| 1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2호, 2020.11.9.~11.15.)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18 | 1227 |
| 14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1호, 2020.11.2.~11.8.)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1-11 | 1215 |
| 14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90호, 10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11-04 | 1266 |
| 14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9호, 2020.10.19.~10.25.)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0-28 | 1232 |
| 13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8호, 2020.10.12.~10.18.)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10-21 | 1227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