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8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2호, 2019.9.2.~9.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11 | 1111 |
8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1호(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09-04 | 1224 |
8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0호, 2019.8.19.~8.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28 | 1690 |
8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9호, 2019.8.12.~8.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21 | 1117 |
8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8호, 2019.8.5.~8.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14 | 961 |
79 | [민원 빅데이타 동향]국민의 소리 제527호(7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08-07 | 1201 |
7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6호, 2019.7.22.~7.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7-31 | 997 |
7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5호, 2019.7.15.~7.21.)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7-24 | 1149 |
7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4호, 2019.7.8.~7.14.)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7-17 | 1274 |
7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3호, 2019.7.1.~7.7.)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7-10 | 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