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8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7호, 2019.10.7.~10.13.)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16 | 1348 |
| 8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6호(9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08 | 1350 |
| 8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5호, 2019.9.23.~9.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10-02 | 1205 |
| 8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4호, 2019.9.16.~9.22.)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25 | 1276 |
| 8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3호, 2019.9.9.~9.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18 | 1295 |
| 8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2호, 2019.9.2.~9.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11 | 1331 |
| 8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1호(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09-04 | 1450 |
| 8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0호, 2019.8.19.~8.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28 | 1923 |
| 8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9호, 2019.8.12.~8.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21 | 1368 |
| 8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28호, 2019.8.5.~8.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8-14 | 1182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