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48 | (경기 이천시) 2021년 이천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8-31 | 349 |
147 | (강원 강릉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6-14 | 523 |
146 | (충북 제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4 | 463 |
145 | (서울 동작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1 | 483 |
144 | (대구 동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21 | 502 |
143 | (경남 양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14 | 505 |
142 | (강원 원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5-14 | 541 |
141 | (경기 안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755 |
140 | (경기 평택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666 |
139 | (경기 시흥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4-15 | 835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 전자우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