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5/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26 (서울 관악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관악구_옴부즈맨-ebook.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9 350
125 (서울 구로구) 2021.4월~9월 운영상황보고서 구로구 옴부즈맨(2021.4월-9월).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9 335
124 (서울 강북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강북구 구민참여 옴부즈만 2021년도 운영보고서(1).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9 515
123 (경기도)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경기도 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9 375
122 (울산광역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 운영보고서(운영상황)_울산광역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9 372
121 (경기 남양주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남양주시 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8 333
120 (경기 부천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부천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웹용.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8 328
119 (경기 성남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2021년 성남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358
118 (전남 여수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여수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458
117 (서울특별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2021연차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3-25 630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