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68 | (강원특별자치도) 2023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5-14 | 148 | |
167 | (서울특별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5-14 | 171 | |
166 | (안산시) 2023년 안산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4-01 | 383 | |
165 | (동작구) 2023년 동작구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4-04-01 | 420 | |
164 | (울산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9-08 | 2555 | |
163 | (은평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774 | |
162 | (원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719 | |
161 | (여수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713 | |
160 | (양천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744 | |
159 | (시흥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3-05-30 | 2714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