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11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1호, 2024.4.1.~4.7.)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4-11 | 3351 | |
31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0호, 2024.3.25.~3.31.)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4-05 | 7382 | |
30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9호, 2024.3.18.~3.24.)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3-29 | 11376 | |
30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8호, 2024.3.11.~3.17.)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3-22 | 15113 | |
30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7호, 2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3-21 | 15659 | |
30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6호, 2024.2.26.~3.3.)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3-08 | 20962 | |
30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5호, 2024.2.19.~2.25.)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29 | 23538 | |
30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4호, 1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2-22 | 26815 | |
30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3호, 2024.2.5.~2.11.)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16 | 29738 | |
30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52호, 2024.1.29.~2.4.) | 민원정보분석과 | 이정원 | 2024-02-08 | 32998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