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52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2호, 2024년 연간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1-22 | 2746 | |
35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1호, 2025.1.6.~1.12.)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17 | 7718 | |
35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00호, 2024.12.30.~2025.1.5.)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10 | 14277 | |
34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9호, 2024.12.23.~12.29.)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1-03 | 21352 | |
34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8호, 11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2-23 | 32300 | |
34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7호, 2024.12.9.~12.15.)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2-19 | 36041 | |
34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6호, 2024.12.2.~12.8.)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2-13 | 41756 | |
34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5호, 2024.11.25.~12.1.)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12-05 | 49017 | |
34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4호, 2024.11.18.~11.24.)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11-28 | 55224 | |
34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93호, 10월 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11-20 | 63047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