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23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3호, 2022.9.12.~9.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9-21 | 5380 |
23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2호, 2022.9.5.~9.11.)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9-14 | 5087 |
2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1호, 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9-07 | 4870 |
2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0호, 2022.8.22.~8.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31 | 4242 |
2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9호, 2022.8.15.~8.2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24 | 4510 |
2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8호, 2022.8.8.~8.14.)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18 | 4478 |
2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7호, 2022.8.1.~8.7.)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8-10 | 4645 |
22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6호, 7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8-03 | 4716 |
22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5호, 2022.7.18.~7.24.)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7-27 | 4873 |
22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4호, 2022.7.11.~7.17.)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7-20 | 5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