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10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1호, 2020.1.13.~1.19.)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20-01-22 | 1351 |
10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9호, 2019년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20-01-08 | 1362 |
10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8호, 2019.12.23.~12.29.)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20-01-02 | 1111 |
9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7호, 2019.12.16.~12.22.)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2-26 | 1056 |
9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6호, 2019.12.9.~12.15.)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2-19 | 1216 |
9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5호, 2019.12.2.~1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12-11 | 1235 |
9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44호(11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2-05 | 1139 |
9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3호, 2019.11.18.~11.24.)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1-27 | 1102 |
9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2호, 2019.11.11.~11.17.)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1-20 | 1117 |
9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41호, 2019.11.4.~11.10.)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1-13 | 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