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9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40호(10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1-06 | 1183 |
9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9호, 2019.10.21.~10.27.)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30 | 1377 |
9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8호, 2019.10.14.~10.20.)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23 | 1206 |
8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7호, 2019.10.7.~10.13.)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16 | 1205 |
8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6호(9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10-08 | 1178 |
8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5호, 2019.9.23.~9.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10-02 | 1056 |
8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4호, 2019.9.16.~9.22.)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25 | 1119 |
8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3호, 2019.9.9.~9.15.)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18 | 1154 |
8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32호, 2019.9.2.~9.8.)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민이 | 2019-09-11 | 1167 |
8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 제531호(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19-09-04 | 1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