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3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3호, 2024.9.2.~9.8.)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9-13 | 65168 |
33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2호, 2024.8.26.~9.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9-05 | 67626 |
3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1호, 2024.8.19.~8.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30 | 68011 |
3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80호, 7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8-26 | 65365 |
3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9호, 2024.8.5.~8.1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14 | 68716 |
3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8호, 2024.7.29.~8.4.)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4-08-08 | 71190 |
3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7호, 2024.7.22.~7.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8-01 | 65552 |
32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6호, 2024.7.15.~7.2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25 | 64705 |
32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5호, 6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7-24 | 58629 |
32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4호, 2024.7.1.~7.7.)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12 | 662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