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2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1호, 8월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9-07 | 4276 | |
2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0호, 2022.8.22.~8.28.)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31 | 3760 | |
2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9호, 2022.8.15.~8.21.)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24 | 4035 | |
2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8호, 2022.8.8.~8.14.)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18 | 3918 | |
2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7호, 2022.8.1.~8.7.)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8-10 | 4156 | |
22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6호, 7월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8-03 | 4159 | |
22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5호, 2022.7.18.~7.24.)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7-27 | 4381 | |
22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4호, 2022.7.11.~7.17.)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7-20 | 4627 | |
22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3호, 2022.7.4.~7.10.)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7-13 | 4496 | |
22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2호, 6월동향)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7-06 | 4516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