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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주간/수어상담사) 채용 공고(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11호)

  • 작성자구민정
  • 게시일2024-09-09
  • 조회수29,161

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11호

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

1. 채용개요

 . 주간상담사(9:00~18:00) : 10명

 . 수어상담사(9:00~18:00) : 2명

2. 담당업무: 전화민원상담(수어상담사의 경우 수어상담 포함)

3. 일 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원서 접수: 2024.9.9.~2024.9.22.18:00

   - 붙임 공고문에 첨부된 4가지 양식을 작성한 후 일괄스캔하여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 서류 합격자 발표: 2024.9.24. 10:00 이후 

    - 서류 합격자는 면접심사 전 및 면접심사 기간(9.24.~9.27.) 중 추가 제출 서류(가점요건, 자격 및 경력증빙 등)를 채용 담당자 메일(kmjtc@korea.kr)로 제출 

 . 면접심사: 2024.9.26.~9.27.(합격자 발표: 2024.10.2. 10:00 이후)

 라. 면접 합격자 서류 제출: 2024.10.2.~2024.10.10.

 마임용예정: 2024.11.1.

4. 담당부서: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고충상담기획과, 02-2110-6508

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hwpx 첨부파일
    (공고2024-11호-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주간상담사).hwpx
    (105.3KB)
  • hwp 첨부파일
    (공고2024-11호-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주간상담사).hwp
    (92.5KB)
  • pdf 첨부파일
    (공고2024-11호-공개경쟁)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주간상담사).pdf
    (530.76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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