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388 | 새글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8호, 2025.12.1.~12.7.)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12-12 | 18 |
| 38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7호, 2025.11.24.~11.30.)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12-05 | 35 |
| 38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6호, 8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9-23 | 34780 |
| 38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5호, 2025.9.8.~9.14.)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9-19 | 34521 |
| 38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4호, 2025.9.1.~9.7.)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9-11 | 34483 |
| 38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3호, 2025.8.25.~8.31.)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9-04 | 34451 |
| 38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2호, 2025.8.18.~8.24.)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8-29 | 34470 |
| 38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1호, 7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5-08-21 | 34482 |
| 38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30호, 2025.8.4.~8.10.) | ![]() |
민원정보분석과 | 임우영 | 2025-08-14 | 34452 |
| 37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829호, 2025.7.28.~8.3.) | ![]() |
민원정보분석과 | 이이슬 | 2025-08-08 | 36610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