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23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6호, 2022.10.3.~10.9.)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10-12 | 6855 |
| 23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5호, 9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10-07 | 5915 |
| 23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4호, 2022.9.19.~9.2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9-28 | 6017 |
| 23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3호, 2022.9.12.~9.1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9-21 | 5595 |
| 23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2호, 2022.9.5.~9.11.)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9-14 | 5267 |
| 2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1호, 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9-07 | 5033 |
| 2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80호, 2022.8.22.~8.28.)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31 | 4403 |
| 2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9호, 2022.8.15.~8.21.)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24 | 4665 |
| 2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8호, 2022.8.8.~8.14.)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2-08-18 | 4643 |
| 2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677호, 2022.8.1.~8.7.) | ![]() |
민원정보분석과 | 박경현 | 2022-08-10 | 4809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