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11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63호, 2020.4.6.~4.12.)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4-16 | 914 |
11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62호, 3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4-08 | 958 |
11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61호, 2020.3.23.~3.29.)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4-01 | 940 |
11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60호, 2020.3.16.~3.22.)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3-26 | 943 |
11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9호, 2020.3.9.~3.15.)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3-19 | 915 |
10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8호, 2020.3.2.~3.8.)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3-12 | 919 |
10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7호, 2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3-12 | 879 |
10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6호, 2020.2.17.~2.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최상권 | 2020-03-03 | 859 |
10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5호, 2020.2.10.~2.16.) | ![]() |
민원정보분석과 | 최상권 | 2020-03-03 | 1227 |
10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54호, 2020.2.3.~2.9.) | ![]() |
민원정보분석과 | 최상권 | 2020-02-17 | 14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