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 13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5호, 2020.9.14.~9.20.)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9-24 | 1261 |
| 13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4호, 2020.9.7.~9.13.)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9-16 | 1216 |
| 13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3호, 8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09-10 | 1320 |
| 13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2호, 2020.8.17.~8.23.)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8-26 | 1370 |
| 13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1호, 2020.8.10.~8.16.)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8-19 | 1282 |
| 13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80호, 2020.8.3.~8.9.)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8-12 | 1252 |
| 13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9호, 7월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강병희 | 2020-08-05 | 1221 |
| 12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8호, 2020.7.20.~7.26.)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7-29 | 2128 |
| 12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7호, 2020.7.13.~7.19.) | ![]() |
민원정보분석과 | 황은희 | 2020-07-22 | 1191 |
| 12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576호, 2020.7.6.~7.12.) | ![]() |
민원정보분석과 | 김성도 | 2020-07-15 | 1212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