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17 | (서울특별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950 |
116 | (서울 마포구)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791 |
115 | (대구광역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675 |
114 | (충남 아산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635 |
113 | (강원도)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2-03-25 | 581 |
112 | (충남 아산시) 시민옴부즈만 2021년 상반기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11-23 | 969 |
111 | (강원 강릉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6-21 | 1142 |
110 | (충북 제천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5-24 | 1119 |
109 | (경기 평택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19 | 1114 |
108 | (경기 파주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13 | 10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