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87 | (경기 성남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670 |
86 | (강원 원주시) 2020년 운영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615 |
85 | (강원도)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6 | 818 |
84 | (충청남도)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5 | 665 |
83 | (경기 남양주시)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5 | 663 |
82 | (서울 도봉구)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5 | 672 |
81 | (서울 서대문구) 2020년 운영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5 | 1011 |
80 | (익산시) 2020년 운영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877 |
79 | (영동군)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738 |
78 | (인천 미추홀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