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77 | (서울 강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808 |
76 | (울산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787 |
75 | (양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2 | 734 |
74 | (서울특별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735 |
73 | (서울특별시) 2020년 연차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671 |
72 | (서울특별시) 2019년 연차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31 | 666 |
71 | (시흥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16 | 798 |
70 | (여수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3-03 | 1015 |
69 | (화성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2-26 | 853 |
68 | (성남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7-30 | 9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