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47 |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630 |
46 | (서대문구) 2012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38 |
45 | (상주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54 |
44 | (상주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25 |
43 | (상주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81 |
42 | (화성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03 |
41 | (화성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87 |
40 | (화성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61 |
39 | (화성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16 |
38 | (화성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