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27 | (안양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11 |
26 | (안양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37 |
25 | (안양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52 |
24 | (안양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495 |
23 | (시흥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56 |
22 | (안양시)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12 |
21 | (시흥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28 |
20 | (시흥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13 |
19 | (시흥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601 |
18 | (시흥시)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1 | 5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