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번호 | 분류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부서 | 공표위치 |
---|---|---|---|---|---|---|
57 | 고충처리 | 교육 분야 관련 고충민원처리 주요사례 | 수시 | 자료발생시 | 행정문화교육민원과 | 정책·정보 > 고충민원 해결 > 고충민원 해결사례 |
56 | 고충처리 |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계획 | 매월 1일 | 월1회 | 민원조사기획과 | 정책·정보 > 고충민원 자료실 > 달리는 국민신문고 |
55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민원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54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53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정책참여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52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외국어 민원 통계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51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신문고 인지도 및 만족도 | 연1회 | 1월 | 국민신문고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국민신문고 소개>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
50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의 소리 주간동향 | 수시 | 자료발생시 | 민원정보분석과 |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
49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국민의 소리 월간동향 | 수시 | 자료발생시 | 민원정보분석과 | 국민참여 >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
48 | 국민신문고 민원/국민제안 | 110 상담사례 | 월1회 | 매월 25일 | 고충상담기획과 | 정책·정보 > 제도개선·국민소통 > 정부민원 상담·안내 > 국민콜110 상담사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