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12/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56 (성남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6년 성남시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507
55 (울산광역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9년 운영보고서(울산시민신문고위원회).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536
54 (울산광역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8년 운영보고서(울산시민신문고위원회).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82
53 (서대문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9).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403
52 (서대문구)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8).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88
51 (서대문구)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7).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483
50 (서대문구)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6).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447
49 (서대문구)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5).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98
48 (서대문구)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4).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476
47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3).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92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