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56 | (성남시) 2016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07 | |
55 | (울산광역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536 | |
54 | (울산광역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82 | |
53 | (서대문구)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03 | |
52 | (서대문구)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88 | |
51 | (서대문구)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83 | |
50 | (서대문구)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47 | |
49 | (서대문구)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8 | |
48 | (서대문구) 2014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476 | |
47 | (서대문구) 2013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0-05-22 | 392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