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13/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46 (서대문구) 2012년 운영상황보고서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운영사항 공표(2012).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11
45 (상주시) 2019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9년 옴부즈맨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43
44 (상주시) 2018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8년 옴부즈맨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13
43 (상주시) 2017년 운영상황 보고서 2017년 옴부즈맨 운영성과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2 372
42 (화성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화성시) 2019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90
41 (화성시) 2018년 운영상황보고서 (화성시) 2018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67
40 (화성시) 2017년 운영상황보고서 (화성시) 2017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439
39 (화성시) 2016년 운영상황보고서 (화성시) 2016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390
38 (화성시) 2015년 운영상황보고서 (화성시) 2015년 시민옴부즈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411
37 (파주시) 2019년 운영상황보고서 (파주시) 2019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0-05-21 464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