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2/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156 (동작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동작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342
155 (동대문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동대문구) 2022년 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2317
154 (대구광역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대구광역시) 2022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358
153 (당진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당진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125
152 (남양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남양주시)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143
151 (관악구)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관악구) 2022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124
150 (경기도)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 (경기도) 2022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151
149 (강동구) 2022년 운영결과보고서 (강동구) 2022년 운영결과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3-05-30 161
148 (경기 이천시) 2021년 이천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경기 이천시_2021 이천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8-31 699
147 (강원 강릉시) 2021년 운영상황보고서 운영상황보고서(강릉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2-06-14 869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