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
---|---|---|---|---|---|
104 | (서울 구로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800 | |
103 | (서울 동작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1046 | |
102 | (서울 마포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9 | 656 | |
101 | (경기 안산시)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545 | |
100 | (대구광역시 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45 | |
99 | (광주광역시 북구)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581 | |
98 | (대구광역시) 2020년 운영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910 | |
97 | (서울 양천구) 2019 ~2020년 운영성과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15 | |
96 | (광주 광산구) 2020년 운영현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8 | 643 | |
95 | (경기 부천시)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 민원조사기획과 | 2021-04-07 | 437 |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