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상황보고서

정책·정보

  • 각 지방자치단체의 연도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상황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166 페이지 9/17
운영상황보고서 목록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등록일 , 조회수 등의 정보를 제공
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등록일 조회수
86 (강원 원주시) 2020년 운영보고서 강원 원주시 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362
85 (강원도)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강원도 사회갈등조정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6 393
84 (충청남도) 2020년 운영상황 보고서 충청남도 도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 보고(공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5 431
83 (경기 남양주시)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보고서 경기 남양주시 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5 424
82 (서울 도봉구)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 서울 도봉구 2020년 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5 420
81 (서울 서대문구) 2020년 운영보고서 서울 서대문구 시민감사옴부즈만 2020년 운영보고서(210414).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5 599
80 (익산시) 2020년 운영보고서 전북 익산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594
79 (영동군)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충북 영동군 군민고충처리위원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483
78 (인천 미추홀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629
77 (서울 강동구) 2020년 운영상황보고서 서울 강동구 구민옴부즈만 2020년 운영상황 공표.pdf 민원조사기획과 2021-04-02 557

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자주찾는 서비스 닫기

자주찾는 서비스 설정하기 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메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