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콘텐츠 관리부서
- 전화번호
「국민의 소리」는 국민신문고 민원·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담당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323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3호, 2024.6.24.~6.30.)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7-04 | 59381 |
322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2호, 2024.6.17.~6.23.)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27 | 56871 |
321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1호, 5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6-24 | 51484 |
320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70호, 2024.6.3.~6.9.)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13 | 55567 |
319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9호, 2024.5.27.~6.2.)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6-07 | 44382 |
318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8호, 2024.5.20.~5.26.)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31 | 39673 |
317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7호, 4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5-24 | 34573 |
316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2호, 3월 동향) | ![]() |
민원정보분석과 | 윤영성 | 2024-05-24 | 29326 |
315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6호, 2024.5.6.~5.12..)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16 | 28502 |
314 | [민원 빅데이터 동향] 국민의 소리(제765호, 2024.4.28.~ 5.5.) | ![]() |
민원정보분석과 | 유선미 | 2024-05-09 | 20099 |